입찰개요
현재서버시각 :
공고번호 2019-000301
전자입찰여부 전자 공고구분 실공고
공고명 [재공고] 바로처리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기능 개선 용역
본 공고는 지문인식 전자입찰제도가 적용되오니 미리 지문보안토큰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.
용역내용 바로처리콜센터 상담지원시스템 기능 개선
공고일자 2019-08-22
입찰가부가세포함여부 부가세포함
비고
입찰방법
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방법 총액입찰
낙찰자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
복수예가여부 작성안함 예가공개여부 비공개
입찰설명회 여부 아니오
공동수급 의무여부 허용함
보증금납부방법 보증증권
※ 보증기관에 공고번호를 통보할 때는 반드시 "-"(하이픈)을 포함하여 조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예) 2019-000301
입찰참가자격 공고문 참조
계약조건
계약보증율 15 지체상금율 0.125
입찰진행순서
참가신청서 제출기간 2019-08-23 09:00 ~ 2019-09-02 18:00
입찰서 제출기간 2019-08-23 09:00 ~ 2019-09-03 14:00
개찰일시 2019-09-05 15:00
첨부파일
공고문(상담지원시스템)(공고문(상담지원시스템).hwp)
제안요청서_상담지원시스템(제안요청서_상담지원시스템.hwp)
공문(제안서 제출서류)서식(공문(제안서 제출서류)서식.hwp)
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서식(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서식.hwp)
전자입찰유의서(전자입찰유의서.hwp)
담당자
계약 부서명 본사-재무처 계약 담당자 강종석
계약 담당자 전화번호 063-713-1622
본 입찰은 마감되었습니다.